Go to main content

Skip All Menu Close Menu

경영환경의 핵심요소는 "윤리" & "신뢰"


요즘 경영환경의 주요 코드는 '윤리'와 '신뢰' 입니다.
'윤리'와 '신뢰'는 한 기업이 수년 혹은 수십년 동안 쌓아올린 기업 가치와 다름이 없는 기업경영의 핵심요소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투명성을 담보로 한 신뢰구축이 생존의 필수요소


최근 굴지의 국내외 대기업들이 두 가지 요소를 상실하여 시장에서 퇴출되고 있습니다.
직원간의 신뢰, 고객으로부터의 신뢰가 사라질 경우 '공든탑' 도 무너질 수 있다는 뜻이며, 여기에 '왜 우리가 윤리경영을 추구해야 하는가' 라는 평범한 진리가 담겨져 있습니다.
한마디로 투명성을 담보로 한 신뢰구축이 우리 KADA의 생존을 위한 필수불가결한 요소라는 것 입니다.


인식전환과 부단한 실천을 통한 투명성 확보와 신뢰구축 내재화


윤리와 신뢰로 공든 탑을 쌓는 것은 거창한 일이 아닙니다. '나 하나라도', '나부터' 라는 인식의 전환이 중요합니다.
우리 KADA 모든 임직원은 이러한 윤리의식을 바탕으로 부단한 실천을 통해 투명성 확보와 신뢰구축이라는 추상적 개념을 내재화 하고
윤리경영 실천과제를 이행해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신뢰로 뭉쳐진 조직문화를 구축해 나가는데 한 목소리를 내겠습니다.


국민과 함께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모든 구성원이 윤리와 신뢰라는 보이지 않는 끈으로 연결되어 '함께 하는 경영'을 이끌어 낼 때 윤리경영은 자연스럽게 구현될 것입니다.
'모두가 함께 하는 경영'은 바로 '조직과 사회가 함께 하는 경영'이고 이것이 바로 윤리경영의 초석이라 할 수 있습니다.
투명한 정신과 투명한 행동으로 국민과 함께 노력하여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가겠습니다.


임직원행동강령(190321 개정) PDF 599.85KB 한국도핑방지위원회 임직원 행동강령 입니다. 다운로드

Now Loading